글로벌 확장 전략을 앞세워 내년 신

글로벌 확장 전략을 앞세워 내년 신

test 0 1

유저 친화적인 비즈니스 모델(BM)과 글로벌 확장 전략을 앞세워 내년 신작 매출의 절반을.


엔씨소프트가 지난 2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발표한 가운데 신작 기대감이 더해지며 증권가의 목표주가 상향이 이어졌다.


반면 시프트업과 펄어비스는 일정 불확실성과 신작 공백 우려가 겹치며 목표가가 하향 조정됐다.


엔씨소프트의 목표주가 상향 엔씨소프트는.


메가존소프트는 애니펜과 과천 메가존산학연센터에서 '구글 클라우드 기반 AI 융합형.


[사진=메가존소프트]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메가존.


한빛소프트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분기 매출 119.


4억원을 달성했다고 2025년 8월1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직전 분기 대비 매출은 42%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 했으며, 당기순이익은 103% 늘어 흑자를 지속했다.


물리적 힘을 통한 강제력은 단기적.


클러쉬 Cloud & AI Native 전문기업 클러쉬가 데이터 플랫폼 및 디지털 전환 전문 기업 그린캣소프트(대표 신재율)에 대한 인수 절차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는 최근 금융권 구축사업에 특화된 디씨온 인수에 이어 추진된 것으로, 산업 전반의 AI.


국내 대표 게임사 엔씨소프트가 부활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사진은 김택진(왼쪽)·박병무 엔씨소프트공동대표 [엔씨소프트제공] ‘게임 명가’로 꼽히는 국내 대표 게임사 엔씨소프트가 부활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체질 개선을 위한 대수술 이후 성과가 가시화.


티맥스소프트와 CMC Global은 최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티맥스소프트타워에서 ‘한국-베트남 디지털 혁신 사업’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티맥스소프트대표이사 이형용 사장(오른쪽)과 CMC Global 당응옥바오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에테르노 압구정


사진=엔씨소프트엔씨소프트가 2분기 '깜짝 실적'을 발표한 가운데 여의도 전문가들의 주가 전망이 엇갈리고 있다.


일부 전문가들은 리니지·아이온 등 엔씨소프트의 기존 지식재산권(IP)을 호평하며 주가 상승을 점치고 있다.

0 Comments